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일화오엽
    맛집 2022. 2. 10. 12:32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작 입니다!

     

     

    분위기가 느낌부터 다른 곳.... 사람이 없는 야심한 밤에 따듯한 느낌이 드는 가게의 모습을 보고 들어왔어요 ㅋㅋㅋㅋ

     

     

     

    안에 들어가보니 역시나 뭔가 심야 식당 같은 느낌의 카페!

     

    전용 찻잔들이 여러개 보이고 있고 바에 앉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겉에서는 몰랐지만 안에 들어오니까 밀크티 전문점이더라고요?ㅋㅋㅋ
     
    뭔가 궁금하기도 하니 한번 마셔보자! 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시켰어요

     

     
    아기자기한 카페 내부

     

     

    특이한 조명들이 저를 반기네요 ㅋㅋㅋㅋ 다양한 모양의 찻잔들이 어떤 방식으로 사용될지 기대가 되는 곳이에요 ㅋㅋㅋ

     

     

    얘네들 모두 나도 써볼 수 있으려나?ㅋㅋㅋ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ㅋㅋㅋ

     

     

     
     
    엄청 아기자기하니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ㅋ
     
    대잎차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앞에 있던 티포트를 사용해서 나온 듯 해요 ㅋㅋㅋㅋ
     
    주전자가 작고 귀여워요 ㅋㅋㅋ
     
     
    저는 밀크티를 시켰는데 찻잔에 나오지 않아 뭔가 아쉽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처음엔 쓴 듯한 맛이 자연스럽게 오지만 중간부터 달달한 맛으로 쓴 맛을 중화시키면서 부드러운 밀크가 그 맛을 없애주는 맛이 드는 곳이에요 ㅋㅋㅋ

     

     

    일화오엽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담주4길 24-65

     

    평점 OOOOXX

     

    다음에 한번 더 오고 싶지만 다음엔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따뜻한 것으로 ㅋㅋ

     

    #담양카페 #밀크티 #담양밀크티 #담양찻집 #찻집 #카페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봉동> 육풍  (0) 2022.02.12
    <운암동> 60계 치킨  (0) 2022.02.11
    <운암동> 역전할머니맥주  (0) 2022.02.09
    <운암동> 사해일가  (0) 2022.02.08
    <운암동> 돈구이불붙었네  (0) 2022.02.07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