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천동> 금탑소머리국밥
    맛집 2022. 1. 29. 15:2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작 입니다!
     
    오늘은 동천동에 있는 금탑소머리 국밥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겉을 보면 조금 오래되어 보이는 간판도 색이 바랜, 음식점 하나가 있습니다.
     
     
    임대문의까지 적혀 있는 거 보면... 사라지려나?
     
    뭘까요?

     

     

     

    메뉴판입니다 ㅋㅋㅋ 저는 살코기 국밥을 시켰답니다 ㅋㅋㅋ 살코기가 있어야 뭔가 먹는 맛이 나니까요 ㅋㅋㅋㅋ 공기밥은 무료라니! 많이 드시는 분들에겐 완전 좋을 듯 ㅋㅋㅋ
     

     

    기본 반찬들 입니다 ㅋㅋㅋㅋ얘네들 상당히 맛있어요 ㅋㅋㅋ 반찬들이 맛있으면 당연히 음식들도 맛있는 법이라고 생각을 해요 ㅋㅋㅋ 근데 얘네들 괜찮습니다!!

     

     

    따뜻한 살코기 국밥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파가 가득 들어있는 게 보이시죠 ㅋㅋㅋㅋ 뽀오얀 국물도 보이네요 ㅋㅋ

     

    그릇도 상당히 무거워서 ㅋㅋㅋㅋ 뭔가 진짜 제대로된 국밥집 온 느낌ㅋㅋㅋ
     
     
    고기를 떠봤어요 ㅋㅋㅋ상당히 많은 살코기가 있었고 맛 또한 굿!!!

     

    양념을 조금 넣어서 살짝 칼칼한 맛을 더했어요 ㅋㅋㅋ 진짜 괜찮은 곳이더라고요?ㅋㅋㅋ

     

     

    당면까지 같이 들어있는 국밥 ㅋㅋㅋ 진짜 다음에 또 오고 싶을정도로 괜찮은 국밥집이었어요 ㅋㅋㅋ 
     

     

     

    평점 OOOOOO

     

    아주 맛있습니다!! 반찬들도 괜찮고 고소한 육수 또한 저를 설레게 하는 맛집이었어요 ㅋㅋㅋㅋ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암동> 우리집청국장  (0) 2022.02.02
    <용봉동> 생돈까스  (1) 2022.01.30
    <운암동> 라쿵푸마라탕  (0) 2022.01.26
    <운암동> 치킨아이  (0) 2022.01.25
    <목포> 해남해장국  (0) 2022.01.2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