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봉동> 생돈까스
    맛집 2022. 1. 30. 12:34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작 입니다!

     

    오늘은 전대 상대쪽에 있는 돈까스 맛집 생돈까스 리뷰 입니다! 돈까스 충이기 때문에 객관적인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2층에 식당이 있습니다 계단을 걸어올라가면 돼요 ㅋㅋㅋ
     
    여기가 전통이 오래됐다고 하더라고요? 상당히 오래된만큼 맛도 어떨지 엄청난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ㅋ
     

     

     

    올라갔더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ㅋㅋㅋ우와 이렇게 많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많았습니다 ㅋㅋㅋ

     

     

    메뉴판 입니다 ㅋㅋㅋ 저는 세트 1번을 시켰습니다 ㅋㅋㅋ 여기 순두부찌개를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하지만... 도저히 못먹을거라고 하기에 우선 메뉴 먼저 시켰습니다 ㅋㅋㅋ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찍지는 못하였지만 그래도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는 곳이었어요 ㅋㅋㅋ
     

     

    음료수도 무한리필이라 ㅋㅋㅋ 돈만 내면 쟤들 계속 먹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탄산을 끊었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에??????????ㅋㅋㅋㅋㅋ현금 결제하면 음료수가 꽁짜라는 게 말이 됩니까?ㅋㅋㅋㅋㅋㅋ
     
    이게 젤 아이러니해 ㅋㅋㅋㅋ

     

     

    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저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ㅋㅋㅋ 찍어먹는 편인데 여긴 이미 뿌려져서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필요하시면 소스 따로 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옛날 돈까스의 느낌이 나는 돈까스에요 ㅋㅋㅋ 
     
    근데 양을 보세요...........
     
    이렇게나 많을 일이야?ㅋㅋㅋㅋ
     
    진짜 많아요 ㅋㅋㅋ
     
    여기 직접 두드려서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대단하시지 않아요?ㅠㅠ 사장님?

     

     

     

     

    김치가 직접 담근 듯한 맛이에요 ㅋㅋㅋ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치즈 보이시나요 ㅋㅋㅋ 저렇게 양도 많고 맛도 좋은데 ㅋ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1만원은 넘게 받아야하는데 ㅋㅋㅋㅋ 학생들 위해서 봉사하는 것 같다는 생각 뿐이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치즈가 진짜 많아서 ㅋㅋㅋ 결국 쟤는 먹지도 못하고 같이 갔던 형 줬네요 ㅋㅋㅋㅋ

     

     

     

     

    생돈까스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214번길 100


     

    평점 OOOOOO

     

    여기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시중에 있는 소스 맛이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진짜 돈까스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돈까스맛집 #돈까스 #치즈돈가스 #생돈가스 #용봉동맛집 #광주맛집 #찍먹 #부먹 #양많아 #가성비최고 #전대상대 #전남대맛집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암동> 대패갑1900  (0) 2022.02.03
    <운암동> 우리집청국장  (0) 2022.02.02
    <동천동> 금탑소머리국밥  (0) 2022.01.29
    <운암동> 라쿵푸마라탕  (0) 2022.01.26
    <운암동> 치킨아이  (0) 2022.01.2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