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봉동> 상무초밥
    맛집 2022. 2. 6. 17:30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작 입니다!

     

    오늘은 광주에서 유명한 초밥집 상무초밥에 대해서 리뷰할 예정이며! 그중 용봉동에 있는 상무초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줄서서 먹어야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상무초밥입니다 ㅠㅠ...
     
     
     

     

    대기표를 받고 한 5~10분정도 기다렸나?ㅋㅋㅋ 그래도 바로 자리가 생겨가지고 ㅋㅋㅋㅋ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특선메뉴 B세트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오른쪽엔 락교랑 단무지가 있어요 ㅋㅋ 덜어드실 수 있는 집게를 활용하여 덜어드시면 됩니다!

     

     

    주전자가 핑크색으로 예쁘게 생겼어요 ㅋㅋㅋ
     
     
     

     

     

    잠시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국산 김치 100%가 적혀 있네요 ㅋㅋㅋ 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하다니 참고해주세요! 
     
     
     

     

     

    젓가락 받침대까지 이미 놓아져서 준비되어 있네요 ㅋㅋㅋ 이런 센스 좋죠 ㅋㅋㅋ
     
     

     

     

    애피타이저 입니다! 계란찜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부들부들해서 음미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갑자기 새우가 나와서 놀램ㅋㅋㅋㅋ

     

     
    소바가 준비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제가 좋아하는 모밀을 한번 먹어봐야겠죠?ㅋㅋㅋ
     
     
     
    애네 생각보다 맛있어서 ㅋㅋㅋㅋ 금방 호로록 해버렸어요 ㅋㅋㅋㅋ 더 필요해 ㅠㅠ
     
     
     
     
    김치 간이 딱 적당해서 다른 음식들하고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ㅋㅋㅋㅋ 딱 좋아 ㅋㅋㅋ

     

     

    와아아우.....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 나름 예쁘게 찍었다고 자신했는데 막상 올리고 나니까 이상하네요 ㅋㅋㅋ
     
    여기 간장새우가 생각보다 짜지 않고 식감 또한 좋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뭐 연어는 말해 뭐합니까 ㅋㅋㅋㅋ 이미 맛있는데 ㅋㅋㅋ

     

     

     

     

     

     
     
    튀김 2종! 고구마 튀김과 새우 튀김 ㅋㅋㅋㅋ 
     
    이미 먹으면서 배부른 상태였지만 ㅋㅋㅋ 더 먹고 싶은 ...충동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오히려 초밥이 너무 맛있어서 얘네는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ㅋㅋ
     
     

     

     

    안엔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매실과 수정과 맛이 섞인 디저트에요 ㅋㅋㅋㅋ
     
     
    얘네 상당히 괜찮은 맛을 가지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제 배를 조금 꺼트려 주는 좋은 역할을 하는 애였달까 ㅋㅋㅋㅋ 맛도 있고 상당히 만족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상무초밥 용봉직영점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택지로 95

     

    평점 OOOOOO

     

    초밥을 예전엔 안좋아했는데 ㅋㅋㅋㅋ 얘네 너무 맛있는 거 아닙니까?ㅋㅋ

     

     

     

    #광주초밥 #상무초밥 #용봉동초밥 #초밥맛집 #연어 #간장새우 #소바 #회 #광주맛집 #용봉동맛집 #맛집 #북구맛집 #든든한점심 #신선한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암동> 사해일가  (0) 2022.02.08
    <운암동> 돈구이불붙었네  (0) 2022.02.07
    <운암동> 깐깐한족발  (0) 2022.02.05
    <용봉동> 식감이야기  (0) 2022.02.04
    <운암동> 대패갑1900  (0) 2022.02.0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