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봉동> 식감이야기
    맛집 2022. 2. 4. 21:02
    728x90

     

     

    안녕하세요! 아기작 입니다!

     

    오늘은 음식이 맛있는 집이라는 식감이야기! 

     

    리뷰 시작합니다!

     

     

     

    밖은 엄청 깔끔한 느낌으로 한국 느낌이 강하게 생긴 음식점이에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방이 많고요 룸으로 되어 있어요 ㅋㅋㅋ 요즘 같은 코시국에 조금 더 안전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오픈 되어 있는 곳보다는?ㅋㅋ

     

     

    커튼을 걷을 수도 있고 이렇게 내릴 수도 있답니다 ㅋ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저희는 밀푀유나베를 시켰습니다 ㅋㅋㅋ생각보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ㅋ 근데 고기가 상당히 질겨가지고 ㅠㅠ 조금 그랬달까...
     
    뭐 좋은 고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기대보다 떨어지니 아무래도 ㅠㅠ 실망할 수 밖에 ㅠㅠㅋㅋ
     
    비쥬얼은 괜찮아서 ㅋㅋㅋㅋ 만족 ㅋㅋㅋㅋ

     

     

    분명 라멘을 시켰는데 화장실 잠깐 다녀온 사이에..........
     
    없어져버린 라멘...

     

     

     

    스펨 주먹밥이에요 ㅋㅋㅋ 상당히 괜찮은 비쥬얼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
     
    문제는 뭐냐면요........
     
    제가 이 좋은 기억을 가지고 최근에 갔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스팸비빔밥이 되어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
     
    한그릇에 줘요...
     
    완전 실망해가지고....
     
    다음부터 안 갈 것 같네요

     

     

    식감이야기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택지로 72 1층 식감이야기


    평점 OOXXXX

     

     

    한결 같았으면 하지만 한결 같지 않아 다음부터 가기 싫은...곳

     

     

     

    #밀푀유나베 #라멘 #스팸주먹밥 #용봉동술집 #광주술집 #용봉동맛집

    728x90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봉동> 상무초밥  (0) 2022.02.06
    <운암동> 깐깐한족발  (0) 2022.02.05
    <운암동> 대패갑1900  (0) 2022.02.03
    <운암동> 우리집청국장  (0) 2022.02.02
    <용봉동> 생돈까스  (1) 2022.01.30
Designed by Tistory.